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04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그냥 미어터지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다음주에 뭐 있어? 왜 미어터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말 + 대학생 아마 종강시즌이지 않을까 싶어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연말이라 걍 사람 많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구경 잘 하고 와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아무리 중국인 막앗다해도 미어터짐.. 작년보다 진짜 조금 유ㅡㄴ전 조금 줄은느낌이긴한데 여전히 사람많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나도 담주에 오사카가는뎅 ㅎ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거기는 비성수기 이런게 없는 느낌임 항상 사람많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거긴 애초부터 걍 사람이 많아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조금 사람 덜 보고싶다 하면 아침 9시~10시쯤 가면 되는데
이제 그럼 문 연 가게가 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음 ㅋㅋ 보통 11시에열쟈느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긴 애초에 한국인 개많음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9월달에 갔는데 그때도 많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널널한 시기가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톤보리 거기는 진짜 사람 개많던데 왜유명한지 모르겠음 진짜 개개개개많아서 서울 퇴근 지하철급이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라리 낮에 도톤보리쪽 가서 사진찍고 오셈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2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6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3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0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1
14:39 l 조회 9
금연 입맛이 없어짐
14:39 l 조회 4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9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11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6
한약 환불가능할까…4
14:38 l 조회 18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13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3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7
14:37 l 조회 17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5
14:37 l 조회 27
여자33살 결혼시기야?10
14:37 l 조회 34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2
14: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