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07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어때?? ㅋㅋㅋ 
시간지나면 걍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엉 다른 부분에서 좋은게 있으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이 안 깊어지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시간지나먄서 정떨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본적있는데 나한테 잘하고 연애하니까 좋아지긴하거든? 근데 뭔가... 좋아죽을 정도는 아닌? 사바사겠지만 모.. 헤어지고도 별로 안힘들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너무 잘해주길래 좋아지겠지 하고 만났는데 안 좋아져서 금방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들은 잘생겼다는데 그냥 내 취향이랑 정반대인 사람 만나봤는데 마음이 ㄹㅇ 안 깊어짐ㅋㅋ 서운할 만한 일들도 서운하지도 않아서 연애하면서 감정소모는 없긴 한데 연애하는 기분도 안 들어서 금방 끝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 지나면 작은거에도 정이 확확떨어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갈수록 현타오고 미안해서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생긴건 아닌데 그냥 내타입 아닌거면 갈수록 좋아짐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 나 키크고 마르고 하얗고 월리같은 사람 이상형이었는데
키 173에 어깨 넓고 까만 씨름선수 체형인 남자 만남
근데 이상형이 바꼈어.... 등빨 좋은 남자 최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간이 갈수록 잘생겨보였어
처음에는 와 진짜 못생... 이다가 정드니까 잘생겨보임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데이트메이트처럼 만나다가 3개월 안되어서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상형이 바꼈어 ㅋㅋㅋ괜찮게 생겼는데 내 취향 아닌사람 만났는데 워낙 착하고 순하고 잘해주고해서 점점 내 취향이 됐어
근데 약간 주변에서 훈훈하다고 많이 말해줘서 영향을 받은거 같기도해 객관적으로 별로인거면 극복못했을수도 있을거같기도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잘 만나는중 원래 외모가 그렇게 안중요해서… 내취향은 아니지만 연애에 방해되진 않음 못생까지는 아니라그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헤어졌어 도저히 마음 안 생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247 06.21 22:1340485 0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10 9:0130984 4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07 8:3424769 0
야구/알림/결과 2026.06.21 현재 팀 순위85 06.21 20:2915366 0
KIA/장터이번주 위닝위닝인 기념 무지가 쏘는 이벤트🥰61 06.21 20:281342 0
만화/애니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
14:02 l 조회 1
커플들중 여자가 왜자꾸 센척하지
14:02 l 조회 1
삭센다가 부작용이나 이런 게 커??
14:02 l 조회 1
배민이나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밥 중에 양념게장에 어울릴 만한 밥이 뭐가 있을까
14:02 l 조회 1
급한데 너네라면 대표한테 어필 해? 수습 때 잘렸오..
14:02 l 조회 1
얘들아 하이닉스 상승장 끝이다 잘봐라
14:02 l 조회 1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14:02 l 조회 2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
14:02 l 조회 6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4:02 l 조회 6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2
14:02 l 조회 8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1
14:01 l 조회 6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1
14:01 l 조회 5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1
14:01 l 조회 12
공시 1년 더한다고 생각하니까
14:01 l 조회 10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14:01 l 조회 13
책 살건데 소설 추천해주라!2
14:01 l 조회 12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5
14:01 l 조회 10
이럴때 전력을 사둬야하나1
14:00 l 조회 4
렌즈 안 어울리는건 화장 문제야?1
14:00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았더니 어제 오후 6시에 먹은 감자탕이 아직도 울렁거린다......
14: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