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수 왜 만루일때는 (맞나? 2사일때였나? 2사만루일때였나? 그 무슨 쇼츠 봤어 어떤 선수가 어떤 선수한테 포지션 알려주는거) 1루 베이스에 붙어있지 않고 조금 더 2루쪽으로? 그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야 하는거야?|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수 왜 만루일때는 (맞나? 2사일때였나? 2사만루일때였나? 그 무슨 쇼츠 봤어 어떤 선수가 어떤 선수한테 포지션 알려주는거) 1루 베이스에 붙어있지 않고 조금 더 2루쪽으로? 그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야 하는거야?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