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2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수 왜 만루일때는 (맞나? 2사일때였나? 2사만루일때였나? 그 무슨 쇼츠 봤어 어떤 선수가 어떤 선수한테 포지션 알려주는거) 1루 베이스에 붙어있지 않고 조금 더 2루쪽으로? 그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야 하는거야? 
대표 사진
신판1
만루니깐 주자 신경쓸필요없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보통 1루수가 1루에 붙어있는경우는 주자견제용인데 그 상황에서는 그냥 수비하는게 더 좋으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1루수가 1루에 붙어있는 건 2루로 도루하는 선수 견제하기 위함이라 만루에는 견제가 필요 없어서 수비를 정상적으로 하는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데 그러면 라인쪽으로 빠지는 공 수비는.....?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것도 상황에 따라(안타는 괜찮은데 장타는 막아야하는 상황일 때) 하는 경우가 있긴 한데 보통은 그런 타구보다 1-2간으로 빠지는 타구가 더 흔해서 그쪽으로 서 있는 게 정상수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러면 아예 주자 없을때는...? 그때도 1루에 안붙어있나? 아 아니지 그때는 1루를 밟고 있어야지 주자가 아웃되는구나 아직 뉴비라서 생각을 해야지 머리가 돌아가 ㅋㅋㅋㅋ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냐 그 때 하는 게 정상수비! 보통은 그냥 1루에 완전 안 붙어있고 수비하면서 1루 밟으러 움직여 그래서 막 뛰어가기도 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3에게
아 그러네 뛰어간다고 하니까 막 장면들이 떠올랐어 밟고 있어야한다고 말한거는 2루수 3루수 유격수한테 송구 받는 장면 떠올리면서 한 말이었거든 그럼 정상수비를 하다가 송구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되면 베이스 밟으러 가는거겠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글쓴이에게
맞아 호다닥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롯데팬이고 아는 동생 한화팬인데
21:45 l 조회 1
와 안현민 오늘 7타점이래1
21:44 l 조회 16
최정 고관절염증 의사도 해줄게 없다고 진통제로 버티라고 했나보네2
21:44 l 조회 55
조류들은 조류피스야? 2
21:43 l 조회 56
손주영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8
21:42 l 조회 90
근데 야구 1군 2군 이거 되게..무서운 시스템이네
21:42 l 조회 58
ㅈㅅ한데 제가 게임차 보다가 바보가 된 거 같아서요 킅 입장에서는 엘이 이기는 게 낫나? 삼이 이기는 게 낫나??16
21:41 l 조회 157
이강철 이제 남탓 좀 안 하려나2
21:41 l 조회 70
조류동맹 같이 가을야구 가는 그날까지9
21:39 l 조회 118
돼거돼2
21:39 l 조회 87
우리 독방 셀프 박제합니다5
21:38 l 조회 399
조류들아!!!!!!8
21:38 l 조회 115
오리지널 때지야!!!!!!!!!!!!!!! 1
21:37 l 조회 58
오늘 조류동맹20
21:37 l 조회 226
강백호 거르고 노시환 끝내기1
21:36 l 조회 221
와 한화 끝내기2
21:36 l 조회 191
와 김원중 선수 뭐야?9
21:34 l 조회 236
그럼 손주영선수 이제 16세이브인가?3
21:34 l 조회 116
우리팀은 개빠따도아님 6
21:32 l 조회 162
수원 KT 13점 ㅎㄷㄷ1
21: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