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5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2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세럼 이 세개 써본거 있는 파니? | 인스티즈

[잡담] 세럼 이 세개 써본거 있는 파니? | 인스티즈

뭘 추천해?

대표 사진
신판1
토리든이 기초라인 좋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1.2 써봤는데 1은 딱히 모르겠고 2는 ㄱㅊ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피부 고민에 따라 다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1재생
2수분
3진정
근데 어성초 안맞는 피부도 있어서 팩 같은 걸로 테스트 하는 거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히알루론선 안맞더라 피부 따갑고 아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3번 써봤는데 무난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PDRN은 ㄹㅇ 마케팅.....유의미한 성분 아니라 거르고
히알이 잘 맞는지 어성초가 잘 맞는지 차이일듯
히알루론산 썼을 때 뭐 나는 거 아니면 난 2 추천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3 오늘도 썼는데 겨울에 바르기 ㄱㅊ음 여름엔 좀 무겁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티존에만 기름끼는 수부지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토리든만 써봤는데 여름엔 애매했는데 겨울엔 다시 돌아오게 되드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 지성인데 토리든 진짜 딱 수분 앰플 느낌이엇음!! 정석 수분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2,3 무난하게 괜찮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건성인데 토리든 별루였어...건조함이 안 잡혔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3
22 토리든 제형은 안 가벼운데 속건조나 그런거 잘 안 잡혀서 별로였엉.. 히알루론산 살거면 딴 거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 수부진데 이상하게 히알루론산만 쓰면 뭐 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2 무난 근데 건성이 쓰기엔 가벼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토리든 일주일반(?) 10일에 한 통 쓰는 중.. 가볍긴해 그래서 듬뿍써도 뭐 안나서 막 듬뿍 써...!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 2 두통째 쓰는데 무난하고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3 좋던데 피부 쫀쫀해져서 조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난 토리든 별로였음.... 가벼워서 그냥 물 바르는 느낌 대단히 촉촉하단 느낌도 없고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1,2쓰는중인데 무난하게 괜찮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2,3 시켜봐야겠다ㅠㅠ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2 나한테는 뭔가 수분감은 좀 부족하고 묘하게 유분감 도는 느낌이었어 (수부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토리든 냥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2 여드름 올라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지성인데도 2는 겉만 촉촉해지는 느낌 난 완전 비추야 수분앰플은 웰라쥬가 훨씬 나은 것 같애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나 토리든은 피부 올라오더라.. 아누아는 ㄱㅊ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난 토리든쓰고 유분폭발댐 지성이면 비추… 난 나이위시스 앰플 좋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나도 개인적으로 토리든보다 웰라쥬..
건성인데 웰라쥬가 더 수분 잘 채워주는 느낌들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토리든 나쁘지않았어! 웰라주랑 둘다 잘썼는데 가격대비 웰라주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토리든 무난하고 괜찮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토리든 괜찮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1
수부지 토리든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2
토리든 너무 물같았어 ….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3
1,2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4
2 완전 무난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5
3 지금 세통째 쓰는 중인데 조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6
토리든굿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7
토리든 강추~
여름에는 토너랑 세럼만 써도 ㄱㅊ을 정도로 수분 충전 잘 돼
겨울에는 거기에 크림까지 발라 주면 완벽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8
토리든은 토너가 좋움 강추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9
1번 좋은데 난 냄새가 구렷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0
방탈 자제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 야구방도 그냥 잡담방이라 아무거나 다 올릴 수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1
이미 딴거 삿을수도 잇지만.. 난 세럼 웰라쥬꺼 잘 쓰고잇음 여름에도 건조한 악건성인데 한겨울에는 두번 레이어링해서 발라주면 조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15:16 l 조회 7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1
15:14 l 조회 17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4
15:14 l 조회 33
외국인 교체권 2개 다 쓴팀 있어?2
15:13 l 조회 47
초치는 얘기일 수 있지만 류승민은22
15:09 l 조회 191
그럼 두산 요즘 1루는 누가 봐?11
15:08 l 조회 102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8)4
15:08 l 조회 144
아킬레스건 짧으면 포수 못하겠지 1
15:07 l 조회 43
평일 대전 원정 가려고 하는데!! 끝나고 대전역까지 가는 거 많이 빡셀까?8
15:06 l 조회 28
류승민은 삼성에서 잘 안 썼어?14
15:06 l 조회 155
정보/소식 두산, 외인 타자 카메론 전격 퇴출...김원형 감독 "마음 아프다. 새 선수는 코너 내야수"3
15:02 l 조회 223
진짜 누구 데려오려는거지 두산?3
14:58 l 조회 197
두산은 김민석류승민이 잘해주고 있는 것도 한 몫 하겠네 8
14:54 l 조회 219
이두분3
14:54 l 조회 128
연관 메뉴 🔗
최강야구 입덕 가이드 KIA 삼성 LG 한화 두산 메이저리그 SSG 키움 NC KT 롯데
우리팀 올해 망해서 다른팀 이런 승부수 보는게 더 재밌네3
14:50 l 조회 137
용타 중에 제일 성적 좋은 팀이 엘지인가? 3
14:47 l 조회 214
키움이 카메론 데려가고 두산이 데이비슨 가는건 불가능인가?12
14:44 l 조회 499
위즈덤 선수 궁금해서 찾아보니까7
14:40 l 조회 299
도리인데 이해는 간다... 6
14:40 l 조회 301
설마 두산 위즈덤인가? 14
14:39 l 조회 61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