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6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 쌩눈 보고 어울릴 눈화장 알려줄 익 있나요….
화알못이라 1도 몰라 화장 연습해보려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왼쪽 짝눈 쌍테나 쌍액으로 라인 똑같이 잡아주고 눈매선에 맞춰서 리퀴드 아라 같이 진한거 말고 섀도우나 펜슬라이너로 아라 그려주고 지젤 느낌으로 화장? 해야할 것 같아 눈꼬리 올리면 안 어울릴 것 같아
애굣살도 뭔가 음영주는 식으로 해야할 것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저 사진 기준으로 오른쪽 눈도 쌍꺼풀 진하게 있는데 눈두덩이 살땜에 그냥 눈뜨면 아예 안보이더라고ㅋㅋㅋㅜ 혹시 연예인들 중 참고하면 좋은 연예인 눈화장 사진 있을까? 난 로제 눈매가 그나마 좀 닮은거 같아서 참고하려 했거든 로제가 언더메이크업 많이하더라 그리고 난 쌍액은 안하려고! 있는 눈 그대로 화장 살리고싶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로제랑 눈 안 닮았어 로제는 점막이 가로로 길게 되어있는데 너는 아래로 뻗어있어서 비슷하게 하면 안 될 것 같아
화장할 때 짝눈으로 하면 메이크업 할 때 비대칭 심해보일거야 왜냐면 화장은 얼굴을 또렸하게 하는거라서.
게다가 너 눈꼬리가 내려가 있어서 아라 올려서 그리기도 힘들거야 애굣살도 두께가 적은 것 같아서 음영 언더 해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완전 극악난이도네 좋은게 없는걸^^ 그래도 눈예쁘단 소린 많이 듣고살았는데 흑 나중에 메이크업 클래스 신청해봐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 로제랑 눈 차이점 얘기해서 그래! 그리고 눈만 보고는 메컵 설명하기 애매해ㅜㅜ 진짜 메이크업 클래스 한 번 듣는게 낫겠다 너 눈이 안 예쁘단건 아녔어! 설명이 그랬을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화장 난이도 높은 눈이네 ㅋㅋㅋ 아이라인은 거의 안 어울릴 테고... 아이섀도우도 눈두덩이에 있는 살이 좀 삼키겠다
화장을 잘 못 하는 편이면 뷰러 + 마스카라로 속눈썹 강조만 하는 게 가장 나을 것 같고 쌍액 같은 걸로 쌍커풀 라인 양쪽 비슷하게 잡아주면 좋을 듯
아이라인은 그 뒤에 해야 좀 의미 있을 것 같아 지금은 눈 모양이 짝짝이라서 왼쪽 눈에 맞추면 오른쪽눈이 부자연스러울 것 같음
섀도우 같은 건 퍼컬을 받은 상태면 좀 좋을 텐데, 퍼컬 안 받은 상태여도 일단 진한 건 안 어울리는 눈이라서 그냥 간단한 베이스 정도 + 옅은 음영 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안그래도 유튜브에서 나같은 눈이 눈화장 되게 어렵다 하더라고ㅋㅋㅋㅜ 저 사진 기준으로 오른쪽 눈도 쌍꺼풀 진하게 있는데 눈두덩이 살땜에 그냥 눈뜨면 아예 안보이더라고ㅋㅋㅋㅜ 혹시 연예인들 중 참고하면 좋은 연예인 눈화장 사진 있을까? 난 로제 눈매가 그나마 좀 닮은거 같아서 참고하려 했거든 로제가 언더메이크업 많이하더라 그리고 난 쌍액은 안하려고! 있는 눈 그대로 화장 살리고싶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씁... 난 화장을 독학으로 터득했고 원래 쌍커풀이 있는 눈이라서 마땅한 연예인은 딱 떠오르는 사람이 없네 그리고 여자 연예인은 대체로 양쪽 눈 라인을 맞추는 것 같더라고 그래서 쓰니처럼 완전 짝눈 화장은 없는 것 같아 굳이 떠올려 보자면 방탄 뷔...? 그 사람 화장을 자세히 본 건 아닌데 짝눈으로 유명함 + 아이돌이니까 뭔가 그 사람 거 참고해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제 사진을 다시 한 번 봐봤는데 로제는 쌍커풀이 뒤로 쑥 하고 빠졌는데 쓰니는 아래로 살짝 처져 있어서 아이라인은 참고 하면 안 될 것 같고(그리고 싶으면 그냥 선만 짧게 그리는 식 + 채우면 안 될 듯) 아이섀도우 정도는 참고해도 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글쿠만! 유튜브로도 찾아봐야겠다 설명 고마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녁메뉴 추천해줘!!! 엄마랑 둘이 먹을거야
15:02 l 조회 1
하닉 세일 이벤트 한 번 더 해주려나
15:02 l 조회 2
잠실 서초 살 수 있으면 어디살고싶음?
15:02 l 조회 7
위고비맞고 아랫배가 좀 빠지는 느낌? 이거 부작용이야?
15:02 l 조회 2
오늘 하닉 팔앗어
15:02 l 조회 10
아니 필터링 거니까 글 절반이 날라가네
15:02 l 조회 7
헐 오늘 625엿구나....1
15:02 l 조회 8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2
15:01 l 조회 4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2
15:01 l 조회 10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4
15:01 l 조회 9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4
15:01 l 조회 12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10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5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5
15:00 l 조회 19
나 같은 사람 많아?3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5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2
15:00 l 조회 23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5
축구협회6
14:5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