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잇프피
상대 엔팁
소개팅 가기 전에 잠깐 보니까 진짜 안맞다는거야... 에이 그래도 사바사겠지! 나도 완전 잇프피는 아니고 is만 확실하고 뒤에건 반반이라 만나보면 다르겠거니했거든?
근데 걍 좀 대화하고나니까 나랑 다른 사람이다.... 진짜 안맞겠다 싶더라
잇프피 단골멘트 아 정말요? 진짜요? 아 그렇구나~ 하다 왔음..... 쉽지않아쉽지않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나 잇프피 상대 엔팁 소개팅 가기 전에 잠깐 보니까 진짜 안맞다는거야... 에이 그래도 사바사겠지! 나도 완전 잇프피는 아니고 is만 확실하고 뒤에건 반반이라 만나보면 다르겠거니했거든? 근데 걍 좀 대화하고나니까 나랑 다른 사람이다.... 진짜 안맞겠다 싶더라 잇프피 단골멘트 아 정말요? 진짜요? 아 그렇구나~ 하다 왔음..... 쉽지않아쉽지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