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STP인데 그래서 그런지 내향형에 그래도 좀 섬세했으면 좋겠어 아무리 내가 t여도 여자라 섬세한부분은 있으니까 남자f면 그래도 중간이 될거 같음. N은 좀 이해하기 힘들고 ㅠ 약간 그래도 충동적인 나를 다운해주는 J면 좋을듯|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ESTP인데 그래서 그런지 내향형에 그래도 좀 섬세했으면 좋겠어 아무리 내가 t여도 여자라 섬세한부분은 있으니까 남자f면 그래도 중간이 될거 같음. N은 좀 이해하기 힘들고 ㅠ 약간 그래도 충동적인 나를 다운해주는 J면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