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디아즈 라방켜서 안녕하세요- 이러는데 나코마상태냐???????? pic.twitter.com/SHNk2MAlUY— 삼짱 (@samjjangee) December 6, 2025 아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ㅋ 삼성에서 제일 mz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