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본가살아서 외박자주 못하는데왕복기차 1시간인데 금 토 일 다 만나고
막차타고 10시넘어서 집오니까 개힘듦…
일요일은 이제 저녁먹기전에 집오려고 ㅠ
9시에인나서 10시반에 집오다니 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본가살아서 외박자주 못하는데왕복기차 1시간인데 금 토 일 다 만나고 막차타고 10시넘어서 집오니까 개힘듦… 일요일은 이제 저녁먹기전에 집오려고 ㅠ 9시에인나서 10시반에 집오다니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