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27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8) 게시물이에요
유방 너무 아파허 초음파 찍으려고 햏는데 다 예약 꽉 차서 네다섯군데 갓더니 다 3-4월만 가능하대 장난...?
대표 사진
익인1
건강검진 시즌이라 그런 거 아니야?........
나도 월 초에 했는데 2달 정도 기다린 거 같기는 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하면 시간 여유있을 때 걍 가서 대기하는게 더 빠를듯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건강검진 막바지 시기라서 몰려서 그래. 좀더 멀리까지 찾아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 너무 아파서 걱정 되는거면 일반 내과 가서 혈액검사로 하는 암검사해봐. 암 하나당 2~25000원 정도인데 유방암 검사해서 별거 없으면 일단 암은 아니니까 좀 늦춰서 검사 받아도 안심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울은 무슨 검사든 빡세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래걸리고 그래서 그런가봐 ㅠㅠ 난 6개월에 한번씩 검진해야하는데 맨날 최소 8~10개월 후에 예약 가능하고 그러드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건강검진 시즌..연말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4-6월이 제일 한가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12월이라 건강검진 안받은사람들이 몰아서 받느라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한텐 찍지말라고 그러던데 몇살부터 찍는게 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https://m.blog.naver.com/hahamam1212/221438913850
26살도유방암걸림.. 뭐 돈 얼마하지도 않는데 검사 ㄱㄱ..
찍지말라고 할거까진 아닌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 내년엔 받겠다고 해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르는거말고 그냥 초음파로 갖다대는건 얼마하지도않고 그냥해주더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그게 좋겠다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이 젤 바쁜시기라그런듯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하는 게 왤케 웃기지 ㅋㅋㅋ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검진 막차 타는 사람들 많지 않나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검진시즌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내 젖은 왜 하필 검진시즌에 아픈 걸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음파는 그래두…사람마다 보는게 달라서 유명한 곳으로 가는게 조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명한데가면 인기많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건강검진시즌 그리고 최근에 그 유방암 이슈로 뭔가 더 알려진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정기검진 해야되는데 젤 빠른날짜가 27년 7월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검진시즌..... 제일 바쁠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
2:59 l 조회 1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
2:59 l 조회 1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
2:58 l 조회 1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2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2:56 l 조회 9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1
2:56 l 조회 9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1
2:55 l 조회 9
다들 고집 쎄?3
2:54 l 조회 20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13
2:54 l 조회 44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6
2:53 l 조회 25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3
2:50 l 조회 41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3
2:50 l 조회 45
32살인데8
2:49 l 조회 40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2
2:49 l 조회 35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6
2:49 l 조회 42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1
2:48 l 조회 25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9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2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6
2:47 l 조회 96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4
2:4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