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도 제대로 못자서 그런가 운동 빡세게하고 식단도 딱 한끼만 일반식 먹고 전부 단쉐로 버텼는데.... 진짜 내 몸뚱이는 구라쟁이야 이게뭐야 ㅠㅠㅠㅠ 진짜 몸무게보고 너무 절망스러웠음 울뻔 ㅋㅋ....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잠도 제대로 못자서 그런가 운동 빡세게하고 식단도 딱 한끼만 일반식 먹고 전부 단쉐로 버텼는데.... 진짜 내 몸뚱이는 구라쟁이야 이게뭐야 ㅠㅠㅠㅠ 진짜 몸무게보고 너무 절망스러웠음 울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