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4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2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여자는 20대중후반쯤이 제일 리즈라는소리를 어디서 들은거같애 젖살도 빠지고 성숙해져서?

아무튼 몸무게 비슷하다고 가정하면 27살쯤되면 20대초반보다 더 이뻐지는게 일반적일까? 아니면 사바사?? 


++ 제목이 부정적이었나봐.. 사실 내년에 27살돼서 궁금해서 물어본거야 24살때가 막학기였고 그사이에 취준도 하고 그랬어서 외모에 대한 언급이나 관심을 받을 일이 없었어서 물어본거야 내년에 더 이뻐질 수 있을까 기대감으로 물어본건데 댓글이 이리 많이 달릴줄 몰랐네

123

대표 사진
익인244
20중반이 젤 예쁜 것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고질적인 한국 나이 정병 지긋지긋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뭔가 내 생각엔 20후~30초가 제일 예쁜 거 같음. 스스로도 꾸밀 줄 아는데 거기에 관리 받을 수 있는 재력이 뒷받침 되니까 더 예뻐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 객관적으로 봐도 24보다 27이 훨씬 예뻐짐ㅇㅇ 이젠 내 스타일도 알고 그 사이에 퍼컬이니 체형 분석이니 좋은게 너무 많이 생겨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ㅠㅠ쓰니 뭔 느낌인 줄 알것가틈 나도 내년에 27이라... 나도 덕분에 댓글보고 힘얻어간다 넘 걱정말자!!
6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굿노트 이젠 별로네..
15:16 l 조회 1
요즘은 버뮤다팬츠 이런거 말고 더 짧은 반바지는 많이 안 입나?
15:16 l 조회 1
나 정치인 좋아해 히힛
15:16 l 조회 2
바스트 있는 거 기준이 뭐야? 꽉B정도?
15:16 l 조회 2
인티 알레르가 글보니 생각난건데
15:16 l 조회 3
쩍벌이랑 다리 떠는 사람들 보면 다 남자임1
15:15 l 조회 2
어릴땐 책 진짜 싫어했는데
15:15 l 조회 2
취준생인데 결혼할 때 하객 0명 각이네1
15:15 l 조회 8
티비 보는걸로 옆집이 벽 치는데 어쩌라는거지
15:15 l 조회 3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1
15:15 l 조회 7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8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2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8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6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4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2
15:14 l 조회 8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5
15:14 l 조회 17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