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5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대학교에서 사귄 친구인데 졸업후에도 계속 만난 사이야.
근데 나를 단 한번도 ”친구“라고 호칭하지않고 ”동기“랑 만났다~이런식으로 호칭하고(인스타 스토리같은데서)
여행도 같이 몇번 간 사이여서 다음엔 온천도 같이 가자하니까 
친한친구 아니면 안간다는 말 듣고
정떨어졌는데 예민한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만나지마 뭐하러 잡고 있어 나는 걔가 그렇게 대하면 먼저 연락도 안할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굳이 먼저 만나려고 하지않으랴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그냥 떨어져나가달라고 하는 수준이네 글만봐도 기분이 묘하다… 말투가 참 꼭 저렇게 말해냐하나 친구는 ,,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대놓고 나는 친한친구는 아니라고 선긋는것같아서 속상했어 ㅠ..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한친구는 아닐수 잇어도 친구라는 단어 쓰는것도 저렇게 예민해서야… 인스스에서 동기라고 꼭 붙이는거보면 친구인걸 부끄러워하는건가.. 글고친한친구 아니라는걸 굳이 저렇게 말하면서 티내야하는지 모르겟다 진짜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업 후에도 만나고 여행도 간거면 친구는 맞는데..그 친구가 좀 벽치고 사는 스타일인듯? 내기준 예민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난지 7년째인데 아직도 벽을 치다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 성향에 따라 다르지..나도 비슷한 유형인데 친구랑 여행가도 옷 갈아입을때도 따로 들어가서 갈아입고 온천 찜질방 이런거 같이 안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 사람들 왜 저러는지 잘 모르겠더라 사적으로 이것저것 같이 하면서 선 긋는 거ㅋㅋㅋㅋㅋ그냥 쓰니도 아는 사람 정도로만 지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려고….진짜 이것저것 같이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 걍 이제 나도 아는애로 대해야지 ㅠ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네치킨 맛 추천 좀 해주라!!!!
16:02 l 조회 2
앞머리떡졋을때 노세범좋아?
16:01 l 조회 4
에스트라 재생크림 쓰는 익
16:01 l 조회 5
여름에 땀차서 샌들 못신는 있어??? 여름에도 양말신고 운동화신어야해 퓨
16:01 l 조회 2
카공족 이런 카공만 하는 카페에선 공부가 안됨
16:01 l 조회 7
뷰러하고 마스카라 하면 느끼해보이고
16:01 l 조회 6
공무원 있어? 너넨 휴가 최대 얼마나 쓸 수 있어?
16:01 l 조회 4
나 손 떨리는 증상 생긴거 같은데
16:01 l 조회 4
둘중에 누가 더 날씬해보이는게 정상이야?
16:01 l 조회 4
매일 슬로우버피 1000개씩 하면 살 무조건 빠지지
16:00 l 조회 4
근데 여자들은 가슴 운동하면 어케 커지는거임?2
16:00 l 조회 13
하루에 700칼로리 이하로 먹는데 습관돼서 ㄱㅊ은듯4
16:00 l 조회 8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4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2
16:00 l 조회 6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9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9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5
나는 너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우린 서로 좋아해
15:59 l 조회 12
생리 시작하면 치핵 고통처럼 엉덩이쪽도 넘 아픔 ㅜ… 1
15:59 l 조회 5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