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6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우린 비랑 진짜 안맞는거같아
22:16 l 조회 1
근데 민호올리면 3포수 안한다고 하지않았음?? 2
22:14 l 조회 18
낼도 이 타격감 이어가주라
22:13 l 조회 19
영웅이 혹시 많이 다쳤어? 5
22:11 l 조회 84
혁이오빠 🥵 3
22:10 l 조회 30
8점차에 스스로 무너질 줄6
22:10 l 조회 81
우리 직전 5경기 동안 13점 냈는데 2
22:10 l 조회 80
왕 상준이 빠르다 1
22:09 l 조회 43
개인적으론 아쿼 3
22:06 l 조회 62
근데 미야지 내년엔 못 보겟지? 10
22:06 l 조회 116
차라리 다행이다 4
22:04 l 조회 98
아쿼 매물이 14
22:03 l 조회 396
1루수 민호 9회말에도 나오는 거니..?
22:03 l 조회 40
걍 임기영이 2이닝 막고 끝내면 되는거 아니었음? 15
22:02 l 조회 409
먼가웃김 ㄴ임기영 내지 얘 왜냄?? 2
22:02 l 조회 87
??????????????????????????????
22:02 l 조회 90
. 3
22:02 l 조회 100
아니 선발들이 몇이닝을 먹어주는데1
22:00 l 조회 72
ㅋㅋㅋ아니 근데 아다리 참 2
22:00 l 조회 77
이런 경기 기분 잡치게 하는거 진짜 인정을 한다
22:0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