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6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아직 내가 백수고 지내다보니 살도 좀 쪄서 음식이랑 운동으로 관리해야 하는 건 아는데

내가 치킨 시켜서 먹자고 하면 그러니까 살이 찌는 거 아니냐고 몸에도 안 좋은 거 뭘 또 먹냐고 되게 뭐라함......

나도 한번은 짜증나서 치킨 기프티콘 아껴서 뭐하냐고 받질 말던가

아님 말을 하질 말고 엄마아빠끼리 몰래라도 시켜먹던가

걍 나도 고기 땡겨서 말해본 건데 뭔 말을 그런식으로 하냐고 하고 성질 내긴 했는데......

나도 엄마아빠 입장 이해하다가도 진짜 서운한데

이런 거로 서운한 내가 이상한가 싶어서 ㅜ 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나 혼자 시켜서 먹으면 또 못 참고 뭐 시켜먹냐고 엄청 뭐라고 함......
뭘 먹질 못 함 진짜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집밥먹고 뭐 먹고싶으면 밖에서 머겅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러고는 있는데 가끔 치킨처럼 어쩔 수 없이 집에서 먹는게 편한 식품 땡길때가 참 곤란하긴 함 ㅜ ㅋㅋㅋ
친구들도 나도 취준하거나 그러니까 다들 시간 안 맞는 경우도 많고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훔 ㅋㅋㅋㅋㅋㅋ걍 서운할만한거같애~~다들 그렇게 이상적일 수 없지..더군다나 가족인뎅...ㅋㅋㅋㅋ맘 상했구나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뭔가 나도 내가 이 나이 먹고 먹는 걸로 맘 상할 줄은 몰랐는데 걍 괜히 서운하더라 참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sk 쭉 내려가네
12:10 l 조회 1
하닉 개빡쳐 월요일꼴 낫네
12:10 l 조회 1
차익실현때문에 10%가 떨어진다고?
12:10 l 조회 1
하닉 별생각없음1
12:10 l 조회 2
이상형 물어보는 거 첨 봤을 때 스몰톡 아녀?
12:09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투폰 고민..1
12:09 l 조회 7
다음주 면접인데 중소거든? 가족관계 물어보면 어캐?
12:09 l 조회 5
요즘 국장도 반도체 슬슬 끝물이야기 나오는듯1
12:09 l 조회 20
일본인들 개웃기네
12:08 l 조회 11
하닉 진짜 망했냐1
12:08 l 조회 21
성인돼서 예뻐지면 정병이 왜 생겨?4
12:08 l 조회 8
홈배이킹 하는 익들 있어?
12:08 l 조회 3
잠깐 말아올릴 시간이 된 것 같은데 1
12:08 l 조회 16
나랑 대화한거 스토리에 올리는 1
12:08 l 조회 9
익인이 아줌마야 언니야7
12:07 l 조회 21
진짜기가막히게맛있고기분좋아지는거먹고싶은데못고르고있어30분째1
12:07 l 조회 3
부동산 투기 잡아야(주식 2배짜리 상품 만들고 주식 투기판만들며)
12:07 l 조회 9 l 추천 1
퇴근 마렵다
12:07 l 조회 3
나가서 짬뽕 먹고올까말까
12:07 l 조회 4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해서 결제 하는 사람들아1
12:0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