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7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올해 ㄹㅇ 무지성으로 욕하는거 진짜 심한듯
22:46 l 조회 5 l 추천 1
뭐 비판은 괜찮다더니
22:46 l 조회 8
마플 적당히 탈수도 있지
22:46 l 조회 17 l 추천 4
3일 직관했는데 오늘 직관으로 뽕 뽑은것 같아요
22:46 l 조회 2
드디어 우리도 밀니폼이다
22:45 l 조회 12
경기내용 곱씹으면서 기분나쁜 사람도 있는거지 야구보면서 마플도 못타게 하면 어캄 6
22:44 l 조회 39 l 추천 1
밀니의 기운이여 오라
22:44 l 조회 7
아즈야 오늘 넘긴 그 빠따감 기억해서 라팍에서 뻥뻥 쳐조
22:44 l 조회 5
라오니들 순위글에 답꾸하러 갑시다💙
22:44 l 조회 3
밀니 승률좋다했나? 2
22:43 l 조회 26
불펜장에 갇혀버린 ㅋㅋㅋ 1
22:42 l 조회 36
미노미노 1루수 데뷔기념 퍼즐🥳 1
22:42 l 조회 9
그래도 홈이라 난 기대된다!!1
22:42 l 조회 9
너무 선만 안 넘으면 마플은 걍 냅두는 게 서로 좋앙 1
22:42 l 조회 20 l 추천 1
감독 운용 얘기 나와서 생각난건데 2
22:42 l 조회 26
어찌저찌 이번 시리즈 버텨냈다 그래도
22:42 l 조회 15
아니 진심 유라는 언제 써야 되냐
22:41 l 조회 13
영웅이 파울 타구 맞은 거 부상 심하진 않겠지
22:41 l 조회 10
영웅이 발 괜찮을랑가 ,,
22:41 l 조회 6
오늘 빠따 타격감 내일 대구까지 가져가기야 알았지
22: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