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90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건 항상 나의 내면의 문제인데
연애하면 행복하고 서로 마음을 나누고 좋거든 ?
근데 난 내가 제일 중요하긴 해
그래서 연애할 때도 엄청난 헌신, 친구 안 보고 무조건 애인 만나기, 연락 많이 하기 이런 거 절대 XXXX 인데도 불구하고
먼가.... 새로운 걸 도전할 시간도 잘 없기도 하고 내 미래에 대한 발전적인 생각보다는 애인이랑 뭐하지~ 이번 데이트는 어디 가지~ 이런 생각을 더 많이 하잖아
근데 솔직히 연애 안 한다고 해서 내가 자기계발을 하는 건 아니거든 ? 근데 그냥 그런 생각이 든다..........?
연애하면서 쓰는 에너지들 (특히 난 감정낭비를 너무 싫어해서 이게 참 스트레스야) 나한테 다른 쪽으로 쓰면 어떨까... 싶고.....
이런 거면 연애랑 나랑 안 맞는 거지?
아니 발전적이고 진취적인 애인을 만나도 그래 똑같아
그냥 해이해진 내가 싫은데 핑계를 찾는 건가... 그렇다고 혼자 있어도 뭘 열심히 하는 건 또 아니거든.... 이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아직은 연애보단 너 자신을 더 생각하나본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것 같긴 해... 원래 연애랑 나랑 안 맞아 ㅠ 누구랑 뭐 같이 하는 거 꼭 애인이 아니더라도 나한테 이득이 되는 사람이면 아무나 상관없단 생각도 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꼭 연애해야겠단 생각을 접어둬봐~~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인연이 생길지두 몰랑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항상 연애하고 싶은 마음이 없는데 어쩌다보니... 운이 좋아서 연애하자는 분이 계속 있었거든 지금도 그렇고 ㅠㅋㅋㅋㅋ
그냥 내가 더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야 이걸 극복하려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가끔 남친이랑 공부데이트함…글구 데이트 횟수랑 시간도 줄였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건 또 싫어... ㅋㅋㅋㅋㅋ 만나서 즐거운 거 말고 다른 거 할 거면 그냥 나 혼자 하는 게 더 좋은데 하기 싫은 일들을 같이 ??? 굳이 하고 싶지 않음.... 흠 어렵다.... 내가 애인을 덜 조아하나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아실현이 쓰니 인생에 더 중요한 가치인 거 아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움 그런 것 같아! 실현할 자아는 없긴 한뎈ㅋㅋㅋㅋㅋㅋ 그냥 난 내 행복이 젤 중요해! 새로운 거 시도하는 거랑 귀여운 동물들 보는 거! ㅎㅎ 그게 젤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반대로 연애할 때 상대방한테 한심한 모습 보여주기 싫어서 열심히 사는 경우도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와 나도 저런 생각해.. 비슷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신기해 ㅋㅋㅋㅋ 나만 이런 생각하는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11 l 조회 2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2
1:10 l 조회 7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7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1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6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0
1:04 l 조회 30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15
사랑방 망했네11
1:00 l 조회 78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0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5
0:54 l 조회 62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9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34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41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4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3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1
0:35 l 조회 21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4
0:33 l 조회 56
아 진심 내 취향 아닌데 왜 끌리지? 6
0:3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