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돈 더 쓸래 아니면 그대로 저축을 더 할래?
이번달 경조사 너무 많았어서 이미 -40인데 이번달 100마넌 더 들어오는 달이거든 돈 미리 빼서 쓸까 아니면 허리띠 더 조일까 고민즁ㅋㅋㅋㅋ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그만큼 돈 더 쓸래 아니면 그대로 저축을 더 할래? 이번달 경조사 너무 많았어서 이미 -40인데 이번달 100마넌 더 들어오는 달이거든 돈 미리 빼서 쓸까 아니면 허리띠 더 조일까 고민즁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