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친구관계인 고졸이 운 좋게 10억 따고 경제학 교수가 그보다 못하게 벌었는데 만약 둘의 경제 관점이 상반되는 경우
고졸이 니 말이 맞으면 돈을 나보다 더 벌었어야지 라고 하면 참 답답해지는듯ㅋㅋ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만약 친구관계인 고졸이 운 좋게 10억 따고 경제학 교수가 그보다 못하게 벌었는데 만약 둘의 경제 관점이 상반되는 경우 고졸이 니 말이 맞으면 돈을 나보다 더 벌었어야지 라고 하면 참 답답해지는듯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