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3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심당 평일인데도 사람 짱 많다 | 인스티즈

줄이 골목 저 뒤까지 서있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사람들 대단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요일 낮인디 대단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딸기시루 나왓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케잌부띠끄 가니까 나온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진짜? 23일부터 나온다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금방빠지지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생각보다는 빨리 빠지긴 햇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항상 많아.. 야구나 다른 행사하면 더 많아ㅠㅠ
그래서 갈거면 평일 애매한 시간에 분점감
본점은 맨날 사람 많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분점 추천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롯데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롯데백화점에 있는 곳 가
가깝기도 하고 티그레 좋아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래서 본점을 안 가고 분점으로 가 ,, 근데 이것도 주말에 가면 사람 많드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성심당은 겨울에 더 땡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딸기케이크땜시 그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가고싶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를 진짜 꼬박꼬박 닦고 치실도 하는데 왜 앞니에만 치석이 생길까...
1:21 l 조회 1
이거 신청 안된거야??? 뭐지 나 신청 분명히 햄ㅅ는데 ㅠㅠ ㅠ뭐지
1:21 l 조회 1
취준생인데 한달에 거의 백만원가까이 쓰는데 소비습관 봐줄사람...
1:21 l 조회 1
나 개꿀 알바라 걍 만원 받는거 퉁 치는데 근장 못 받을 거 생각하면
1:21 l 조회 1
국민 돈 들어왔는데 알림이 왜 안 떠지? ㅋㄱ
1:21 l 조회 1
근로장려금은 부모소득 상관잇남?!
1:21 l 조회 2
엇 근데 근로장려금
1:21 l 조회 5
난 자취랑 안맞는거같애
1:21 l 조회 4
근장 1/4토막 났다...
1:21 l 조회 3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10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6
1:19 l 조회 14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2
1:19 l 조회 22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12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6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
1:19 l 조회 8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8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9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7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2
1:1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