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거 아줌마옷이라고 생각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0/17/070a34c459c6fb8ebb960b92d7cce063.png)
이거 져지 사고싶어서 친구한테 말하니까
솔직히말해서 40-50대아줌마들이 미용실도아니고 미장원에서 많이입고있는거봤다고
아줌마옷같은데 왜사는지 모르겠대
진짜 그래....? 그렇게 별로고 늙어보여..?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이거 져지 사고싶어서 친구한테 말하니까 솔직히말해서 40-50대아줌마들이 미용실도아니고 미장원에서 많이입고있는거봤다고 아줌마옷같은데 왜사는지 모르겠대 진짜 그래....? 그렇게 별로고 늙어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