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7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좋아하니까 그냥 하루종일 같이 있고싶고 시간나면 보고싶고 그럼 
근데 일이 너무너무너무 많기도 하고 좋아하니까 시간 나면 일하고 싶음 (성장욕구 강해서 생산적 활동에 시간쓰는거 좋아해)
일하고싶음+애인이랑 놀고싶음 이 두개가 충돌해
둘다 좋은데 애인이랑 노는게 일을 자꾸 이겨버리니까 멈춰있는것같고 발전 덜하는 것 같고 마음 한쪽에 너무 스트레스받고 불안함 
이정도면 애인이 이긴게 아니고 그냥 일이 이긴건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
3:15 l 조회 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1
혹시 바퀴벌레 울어..?4
3:14 l 조회 12
나 무성애자인가
3:13 l 조회 6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4
3:13 l 조회 11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0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2
3:11 l 조회 14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1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
3:11 l 조회 7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2
3:10 l 조회 42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2
3:10 l 조회 16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0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6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6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3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8
3:08 l 조회 47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3
너네 키큰 여자 부러워??9
3: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