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50 넣고 나머지는 분산투자?겸적금해?? 고민이다.
70을 넣고있긴한데 다른건 못해도 여기만큼은 70(맥스)라 넣는데
인스타보니 30~50만 넣고 분산투자하는 사람도 있길래 머가 베스트일까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아님 50 넣고 나머지는 분산투자?겸적금해?? 고민이다. 70을 넣고있긴한데 다른건 못해도 여기만큼은 70(맥스)라 넣는데 인스타보니 30~50만 넣고 분산투자하는 사람도 있길래 머가 베스트일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