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기사도 따야하고 자격증도 하나 더 따야겟다...
어학도 다시 해야겟고...
그래도 지금 하고 있는 일 있어서 내년 5월까지는 주수입원 있음 그나마 다행... 기사 1차에 다 끝내야지 진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하... 기사도 따야하고 자격증도 하나 더 따야겟다... 어학도 다시 해야겟고... 그래도 지금 하고 있는 일 있어서 내년 5월까지는 주수입원 있음 그나마 다행... 기사 1차에 다 끝내야지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