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광주 음식이 다 맛있다고 하잖아
난 원래 경상도-대전 살다가 지금 일때문에 3년정도 광주 살고 있는데
광주 음식 진짜 맛있거든?
근데 뭔가 전체적으로 삼삼한 느낌이야
이게 싱겁다는게 아니라 덜 자극적인 액젓맛이랑은 다르고 그 자극적인 음식맛이 있는데
광주 음식은 그런게 없고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 삼삼한 느낌이였어
나는 되게 자극적인? 맛을 추구해서 내 취향은 아니였는데 그럼에도 광주가 진짜 맛의 도시다! 느낀건 원래 삼삼한 음식들 손도 안대는데 여기선 잘 먹음 ㅋㅋㅋㅋ 심지어 맛있었어 그냥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쉬운거였고 음식 자체는 맛있었음
예를들면 후라이드 치킨 같은것도 내가 살던 곳들은 원래 조미료 맛이라고 해야하나 되게 칼칼하고 카레향? 혀를 쨍 하는 맛이 있는데 광주 치킨은 처음먹었을 때는 염지가 안됐나? 할정도로 자극적인 맛이 없었어 근데 닭냄새 이런건 1도 안났음
원래 광주 음식이 전체적으로 삼삼한 편인건가? 아님... 내가 너무 자극적인 맛을 추구해서일까.....
광주사는 파니들은 타지역 음식 먹어봤을 때 어땠어???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