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1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아쉬울까? 길게 여행을 못하는 타입이긴한데 고민중..
혼자는 좀 무서울꺼같아서 세미패키지로 가려는데
첨보는 사람들이랑 2주넘게 같이지낼수있을까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유랑에서 구해바! 여행가기전부터 구해서 가기전에 일정 같이짜고 하면됨 안맞으면 걍 다른사람 구하면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데도 있구나 한번 봐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덴 좀 비교적 안전한편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개국 생각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못정했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주일은 빡세긴하지만 한 나라만 보면 ㄱㅊㄱㅊ 글고 혼여도 괜찮어!! 런던 이런데는 진짜 난이도 낮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 영어도 잘 못해서 암것도 못즐기고 올까봐 걱정인데 ㅋㅋㅋ큐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개국을 딥하게 갈거묜 일주일도 ㄱㅊ은데 시간 많은데 한개만 가는건 아쉽긴 할듯 직장인이여서 어쩔수없이 일주일갔지만 ㅠㅠ 뱅기표가 비싸고 가는데 오래걸리니까 가눈김에 여러개 보면 좋지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안그래도 나도 유럽여행은 가보고싶은데 혼자는 엄두도 안 나고 세미패키지 고민하고있는데 넘 힘들거같기도하곸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길면 지루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매년 일주일에서 열흘정도씩 다녀오는데 괜찮아 보통 두 도시 정도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열흘 2개국 갓따왔는데 너무너무 아쉬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워ㅠㅠ 2주더 아쉬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런던만 일주인다녀왔는데 나쁘진않았어 비행기값이 좀 아깝긴했지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1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
21:01 l 조회 2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
21:01 l 조회 3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
21:00 l 조회 3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7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21:00 l 조회 2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1
21:00 l 조회 4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16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3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8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
20:59 l 조회 3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
20:5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4
33살인데 결혼 포기함
20:59 l 조회 11
애인한테 마음이 줄었는데 너무 잘해주면 어떡해?2
20:59 l 조회 9
아 미틴 내 방 천장에 러브버그
20:58 l 조회 8
아 21살 모솔인데 졸업까지 솔로일까봐 두렵구나6
20:58 l 조회 9
한방생리대 쓰는 이유가 뭐야?
20: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