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걸렸다갈래 논문 심사본 제본 내 거 하는 김에 같이 해줬는데 제본집 사장님이 편집도 서비스로 걍 해주심
근데 동기 논문 서식 틀 제대로 안 돼서 싹 고치느라 내 거 3배나 걸려서 사장님이랑 나랑 둘이 밥도 못 먹어가면서 편짐했음
그랬더니 어제 밥 먹으면서 오히려 편집하니까 더 이상해졌다고 함
본인이 느끼기에 이상할 순 있어도 나한테 그게 할 말임?
댓가 바라고 한 건 아니지만 나한테 고맙다고 성의 표시한 것도 없으면서 개짜증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독감 걸렸다갈래 논문 심사본 제본 내 거 하는 김에 같이 해줬는데 제본집 사장님이 편집도 서비스로 걍 해주심 근데 동기 논문 서식 틀 제대로 안 돼서 싹 고치느라 내 거 3배나 걸려서 사장님이랑 나랑 둘이 밥도 못 먹어가면서 편짐했음 그랬더니 어제 밥 먹으면서 오히려 편집하니까 더 이상해졌다고 함 본인이 느끼기에 이상할 순 있어도 나한테 그게 할 말임? 댓가 바라고 한 건 아니지만 나한테 고맙다고 성의 표시한 것도 없으면서 개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