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3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해로워!!!해롭습니다 멜라토닌 위험성 잘 모르더라 수면리듬 박살내기도 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장기복용 절대!!! 금지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장기복용이 어느정도야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이상이면 부작용 많이 커질수있어! 3개월미만으로 먹는게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아 나아직 2다루정도동안 좀 띄엄띄엄 먹었는데 이제 끊어야겟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해롭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난 영양제같은거인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르몬이야 맘대로 먹으면 내분비계 엉망 될수도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젊으면 굳이 안 먹는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혁 그래?? 나 요즘 잠을 잘 못자서 멜라토닌 약국에서 추천받아서 먹고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먹은지 한달됐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용량으로 짧게 먹는건 괜찮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멜라토닌 처방필요한 거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국에마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안먹어 봐서 모르긴한데 검색하니까 처방전필요하다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국에서 그냥 건강보조식품으로 팔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밑댓에 말하는 보조제 말하는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웅 식물성멜라토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네이버스토어 같은데에 검색해보면 많아 수면보조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 나도 요즘 밤에 먹고있는데 쓰니덕에 알아간다... 한통만 먹고 안먹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식물성 멜라토닌 보조제 말하는 거면) 가족이 약사인데 뭐 3년 이상 장기복용 아니면 문제 없다 하던데 …! 그리고 특히 멜라토닌 덜 나오는 중장년층은 오히려 먹었을 때 수면의 질도 그렇고 여러모로 도움된다 했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경과에서 처방받아 먹었었는데 남용 할 약은 아니라고 했음.. 뭐 뭐든 약이 다 그렇겠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공시공부 막바지에만 매일 복용했는데
잠은 오긴오는데 잠때놓치면 효과가 별로.. 그리고 다음날 약간 머리아퍼ㅜㅜ 장기복용은 좋은게 아닌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전혀 효과없던데...ㅠ 용량 적지 않은데도 잠도 안 와ㅠ 걍 평생이 불면증이라서 몸이 약을 이긴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양제면 걍 나와있는 복용량만 지키면 뭐... 효과가 쎄면 처방약이지 애초에 영양제로 못 나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몸에 안 좋은 건 모르겟고 일단 부작용은 있어 잠깨는 게 좀 걸리고 악몽 꿈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약국에 파는 식물성 먹었는데도 꿈 꿔서 새벽마다 한 번씩 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안좋구나 진짜ㅜ맨날먹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구미로 먹는것두?? 난 불면증 지이이잉ㅇ짜 심했는데 먹고나서부턴 좀 나아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구미? 로 젤 약한 함량 먹었는데도 악몽 꾸고 너무 찝찝했어 자고 일어나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꿈 잘 꾸드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그래서 마그네슘으로 바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낮에는 절대안먹어? 자기전에만먹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낮에 먹을 이유가 업ㄱ자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작용은 잘 모르지만 그거 내성 생기면 잠 진짜 못 잘 거 같아서 중요한 일 앞두고 잠 안 오는 날만 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신 마그네슘 자기 2시간 전에 먹고 커피도 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추천좀해줄수잇어? 마그네슘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가 사준 거 먹는데 이거야
혹시 커피마시면 커피도 끊어봐 난 커피 끊은 게 더 컸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혹시 몰라서 사진은 펑했어 앞으로 꿀잠 잘 자길 바랄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땡큐 굿밤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
0:44 l 조회 1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1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2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3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0:43 l 조회 5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
0:43 l 조회 4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2
0:43 l 조회 8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8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2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4
친구 개싫음 싫음2
0:42 l 조회 10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4
0:40 l 조회 38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31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39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0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8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