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3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람핀 애인과 재회해보신분 있나요
어떻게 그렇게 결심하게 됐는지, 이후에 어떤 만남을 갖고 있는지 얘기 좀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
대표 사진
둥이1
나 6개월참다가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개월을 참으면서 만나다가 헤어졌다는거지? 왜인지 물어봐도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의부증걸린듯이 정병이 와서 자존감 다떨어지고 늘 불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버릇 어디 안감 지금 당장 힘들겠지만 제발 버려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제발 그생각을 그만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실 잘 만나는 경우도 은근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정말 정말 반성하고 안 그러는 사람도 적지 않으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그래…? 마음은 키우는데 겁이 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정말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2
19:33 l 조회 5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1
19:32 l 조회 8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
19:31 l 조회 9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1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2
19:23 l 조회 17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6
19:21 l 조회 26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3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1
19:20 l 조회 10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28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7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37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49
내 친구 남미새 같음 4
18:58 l 조회 40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4
18:57 l 조회 33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12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77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9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3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9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7
18:4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