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월세 쌩으로 계속 냈어? 일단 부동산에 한군데는 연락해서 내놨는데 연락 없어서 답답하다... 집주인은 어차피 내가 내야되니까 관심없어보이고ㅋㅋ;;;;;;;; 계약 1년짜린데 반년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