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2
에스프레소 마티니 1
진토닉 3
테킬라 샷 2
회식때 이렇게 마시고 돌아오는데 날씨 안좋아서 택시기사님 도로에서 휙 돌정도로 미끄러져서 그런가 진짜 토할뻔 했어…. 진심 20살때 이후로 이렇데 많이 마신거 처음인거 같은데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맥주 2 에스프레소 마티니 1 진토닉 3 테킬라 샷 2 회식때 이렇게 마시고 돌아오는데 날씨 안좋아서 택시기사님 도로에서 휙 돌정도로 미끄러져서 그런가 진짜 토할뻔 했어…. 진심 20살때 이후로 이렇데 많이 마신거 처음인거 같은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