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5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거리+애인 학업병행 수험생+애인 우울증까지 겹쳐서 엄청 힘든 상태였음 나는 ㄱㅊ은데 거리도 멀고 시험기간이라 공부도 할 게 많아서 한달동안 못 본 상태였는데 나를 너무 기다리게 하는 거 같고 날 힘들게 하는 거 같다고 헤어짐 ㅠ 난 진짜 괜찮았는데 자기가 너무 힘들대 .. ㅋㅋ 헤어지는 게 답이라고 생각들다가도 아직 좋아하는 마음이 있어서 그런지 개힘듦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나도 상황이별로 차였을때 상대방 새연애 잘만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상황이별이었는데 ㅅㅈㅎ 핑계였다고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정말 상황탓 같음 원래 인간이라는게 상황에 영향을 많이 받아서 상황이 잘 따라줘야함 좋아하는 마음이랑은 상관없다고 생각함 ( 상황이별 3번 함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집안사정이나 돈문제 정도면 이해되는데 나머진 그런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완전 본문 같은 상황이었는데 애인 합격하고 다시 바로 연락왔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상대가 싫다기보다 내가 상황이 그러면 그만하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 나도 지금은 헤어졌지만 수험생활하면서 연애하는게 너무 부담되고 그걸 잘 분리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뭐랄까 부담감은 없앨수가 없어 상대방이 잘되고나서 연락 오길 기다리면서 둥이는 둥이대로 잘 지내보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그런 거 같아 ㅠ 자기가 나를 억지로 잡고 있는 느낌이 든다 하더라고 .... 그래서 자기 합격하기 전까지 친구로 지내다가 다시 만나자는? 얘기도 했었어 ㅋㅋㅋ 어이없지만,, 암튼 조언 고마워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쓰니 어떻게 됐어?? 나랑 상황이 똑같아서ㅠㅠ 이걸 기다려야 되는지 걍 잊어야 되는지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1
13:55 l 조회 9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
13:51 l 조회 1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4
13:38 l 조회 80
좀 더 궁금해해줬으면 좋겠는데 욕심일까
13:37 l 조회 20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58
연애초에도 게임하나?5
13:31 l 조회 41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2
13:30 l 조회 40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1
13:27 l 조회 13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5
13:25 l 조회 48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42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1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7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36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27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45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51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10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98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36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