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5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강아지 췌장염때문에 오늘로 3일째 입원중인데

분리불안이 있어서 내가 아침이랑 저녁 챙겨주러 왔다갔다하거든

오늘도 출근전에 아침주러 갔는데 강아지가 발버둥치면서 팔에 긁혀서 자기 팔에 피났다는데 꼽주는건가...

사과하긴했는데 어제 그제 있던 직원은 잘 안아서 넘겨주던데 뭔가 대놓고 얘기하니까 미안하긴 한데 기분이 좀...

대표 사진
익인1
지 긁힌걸 보호자한테 왜말함 일하면서 당연히 긁히겟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동물병원은 원래 그런 게 자연스러운 어쩔 수 없는 곳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이게 미안한건 미안한거지만 자기 팔 긁혔다 이런 얘길 들은건 또 처음이라서
오히려 그 전에 다녔던 병원들은 원장님 팔에 상처났길래 내가 먼저 죄송하다하면 괜찮다고 병원에서 이런일 다반사라고 그러셔서 오히려 더 죄송했는데
여기는 직원이 저런얘기하니까 뭔가 민망하면서 기분이 좀 별로..
어제도 담당 원장님한테 하도 짖고 이러는데 괜찮으시냐하니까 동물병원 오는애들은 다 그렇다 괜찮다 이러셨는데
지금 병원비도 100만원 가까이 써서 심란한데 보상이라도 해달란건지 뭔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이런 말 하는 곳 처음 듣네..? 너무 예민해서 못 받겠다고 말하는 거 아닌 이상 굳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놓고 뭐라하기보단
애기가 분리불안이 있나봐요? 아까 안다가 제 팔에 피났어요ㅎㅎ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뭔가 꼽주는건지 그냥 그렇다고 얘기한건지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모르겟더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리불안이랑 긁혀서 피난 거랑 뭔 상관인지 모르겟음..ㅋㅋㅋ이상하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게 많아서 돈 쓸곳이 많다고 약속 취소했는데 안 샀으면 어이없어?
14:41 l 조회 1
남친 여사친중에 신경쓰이는 여사친이 있는데
14:41 l 조회 1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7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9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4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1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1
14:39 l 조회 11
금연 입맛이 없어짐1
14:39 l 조회 5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9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11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6
한약 환불가능할까…5
14:38 l 조회 21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13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4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7
14:37 l 조회 18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5
14:3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