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탈 때만 좋음 근데 고백하거나 고백할거같으면
좀 식음
그러고 썸붕나면 다른 사람이랑 연락하는게 쉬움
막 엄청 아쉽거나 힘든 기간이 길지가 않아
근데 또 누구랑 지속해서 연락은 해야함
어떻게 고치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썸탈 때만 좋음 근데 고백하거나 고백할거같으면 좀 식음 그러고 썸붕나면 다른 사람이랑 연락하는게 쉬움 막 엄청 아쉽거나 힘든 기간이 길지가 않아 근데 또 누구랑 지속해서 연락은 해야함 어떻게 고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