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얼마 안됐고 걔가 들이대서 사겼어그저께까지 보고싶다고 통화했고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어제 친구들이랑 점심부터 저녁까지 놀고 집 들어간다고 한 연락을 마지막으로 사라짐
처음에는 그냥 잠들었다보다 했는데.. 상식적으로 사람이 16시간동안 한번도 안깨고 잘 수가 있나? 아 미치겠네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얼마 안됐고 걔가 들이대서 사겼어그저께까지 보고싶다고 통화했고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어제 친구들이랑 점심부터 저녁까지 놀고 집 들어간다고 한 연락을 마지막으로 사라짐 처음에는 그냥 잠들었다보다 했는데.. 상식적으로 사람이 16시간동안 한번도 안깨고 잘 수가 있나? 아 미치겠네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