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7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우리가 랜덤으로 파트를 배정했는데 같은 시급에 누구는 10시간 앉아있고 누구는 서있는게 어디있냐고 중간에 나감...이게 맞냐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보통 로테이션 돌리긴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3일밖에 안 해서 걍 가기로 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그럴 만도 한데? 3일이든 뭐든 로테이션 돌려야지. 불공평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시향지 알바 했어서 아는데 하루종일 서 있는거 쉬운거 아니야 근무 마치면 피로도가 쿠팡 허브 했을때랑 비슷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간당으로라도 로테이션 돌리지
아니면 하루씩 번갈아하든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도 그만둘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말 아님? 비슷하게 분배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누군 앉아만있구 나는 서있기만 하면 빡칠거 같은데... 나라도 간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그만 두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속 서있는 게 얼마나 힘든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일 밖에가 아니라 3일이나 아님? 그만둔 사람이 현명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는 앉는 거임 서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 있는 거 진짜 힘듦 적어도 2-3시간 텀으로 교대 했어야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도 관둠... 솔직히 하루여도 시간 별로 쪼개는 거 아님 별론데 3일... 그리고 이게 문제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상사 ㅋㅋ 에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반데 나라도 관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맞지 차라리 다른 팝업감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쉬는 시간이라도 앉아있는 애들보다 더 챙겨주든지 돈을 더 주든지
그만둘만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같아도 나감. 3일이어도 랜덤 계속 돌리고 하루에도 계속 교대해야지 장난하나. 계속 서 있는 거 허리, 다리 통증 장난 아님. 돈 더 주는 것도 아니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똑똑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같아도 완전 나갈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앉아 일하는 애가 지인이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나였어도 바로 그만둘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똑부러지네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명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말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긴 계속 서서 일하는데 서서 일하지도 않는 동료가 이런 글이나 쓰는 사람이면 그만두고도 남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게 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나 힘들겠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말이지 현명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똑똑한친구네 이거 말못하고 그냥 넘어갈수도있는데 부당한건 짚고 넘어갈줄아는게 좋은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로테 돌리거나 애초에 파트 구분해서 시급 다르게 구하는게 맞는듯.. 같은 돈 받고 업무 강도가 그정도 다르면 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말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3일을 하든 3달을 하든 일정시간대별로 로테 돌려야지... 나같아도 걍 나갈듯 그사람 판단 잘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팝업 텃세 장난아니던ㄷ.ㅔ
어린년들 어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그게 안 맞는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말 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가 앉아있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말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말이네 어차피 몇달도 아니고 3일 일하는건데 더 무책임할 수 밖에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3일밖에 안되는데 왜 로테 안돌리지 ㅋㅋㅋ 솔직히 효율 개떨어질텐데..?하루종일 서있으라고 하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갈만하다 근무 조건 자체가 불공평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팀장 포지션 왜 그렇게 짬 일 못한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
1:52 l 조회 1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1
핸드폰 요금 한번 미납됐다고해서 신용불량자 되는거 아니지?
1:52 l 조회 1
카프리팬츠 트임 있는거? 없는거 머살까..
1:52 l 조회 2
익들은 지금 고민이나 스트레스 받는거
1:51 l 조회 4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8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2
1:51 l 조회 7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10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3
1:50 l 조회 20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
1:49 l 조회 16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5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10
1:48 l 조회 59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7
1:47 l 조회 25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2
1:47 l 조회 29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2
1:47 l 조회 10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7
1:47 l 조회 2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9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4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