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동료 서울에서 살고 회사도 서울임
부부 둘다 본가가 지방이고 친척, 지인들도 지방이 많아서 지방에서 결혼식한대..
보통 이러면 차대절하지 않나..? 청첩장 준 동료가 아무말 없던데 걍 각자 가는거야?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회사동료 서울에서 살고 회사도 서울임 부부 둘다 본가가 지방이고 친척, 지인들도 지방이 많아서 지방에서 결혼식한대.. 보통 이러면 차대절하지 않나..? 청첩장 준 동료가 아무말 없던데 걍 각자 가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