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니 커피 2천원 비싼 원두로 시켰는데 맛이 똑같아 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2/19/4c6a389c652a48c6916465b0ad94c4da.jpg)
커피 잘 모르긴 하는데
풀바셋 메리코코라는 원두 아이스 룽고로 시켰음
카카오랑 와인 풍미라는데 아무리 찾아도 그냥 스벅 아메리카노 맛인데… 이거 내가 잘못 시킨 건가? 핫으로 시켰어야 하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커피 잘 모르긴 하는데 풀바셋 메리코코라는 원두 아이스 룽고로 시켰음 카카오랑 와인 풍미라는데 아무리 찾아도 그냥 스벅 아메리카노 맛인데… 이거 내가 잘못 시킨 건가? 핫으로 시켰어야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