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9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정도면 가슴 몇 컵이야?? (후방주의) | 인스티즈

C??

대표 사진
익인1
와…. 짖짜 부럽다……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D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d~e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분 스트레스 엄청 심했겠다...... d정도로 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보다 더.....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림자 보니까 d나 e도 될 듯
수술 너무 잘돼서 다행이시다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ㄷㄷ.. 수술 후에도 조금 남아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저 가슴 나 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E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저거보다큰데 b입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B일수가 없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보다 큰 데 B를 입는다고...? 가슴 살이 다 튀어나올텐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뭐지.... 75b인데... 다 de라그러네 뭐지 밑가슴-윗가슴 해서 산건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난 저것보다 쳐지긴했어.. 그래서 그런가보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서서 쟀니? 숙이고 재야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에게
숙이고 잰것같은데.. 최근에는 안재서 잘모르겠는디.. 근데 진짜 처져서 거의 물구나무 서서 재야될듯 흑.. 아니 나진짜 잘못잿나 밑댓들 보니까 뭐지 당황스럽네 뭐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D이상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슴만 보면 안될듯
남자는 뼈대가 굵어서 여자컵에+1~2해야할듯
최소D가맞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D~e 75c인데 저거보다 작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D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엄청 이쁘게 크닼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D인데 어림도 없음ㅋㅋㅋㅋㅋㅋ 저게 훨씬 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정도면 e f 이상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헥 남자라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d인데 저분이 훨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C-D 80C 정도 나올 것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D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D-e인데 크기 비슷해버임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가슴밑둘레에 따라 컵 차이 확 나서 의견 분분한 거야~ 누가 맞네 틀리네 하지 말고 남자 기준 밑둘레면 보통 여자보다 클테니까 같은 크기여도 컵이 그만큼 작아질 거임. 난 꽉B에서 C정도로 봤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체카 유효기간 얼마 남았을 때 재발급 받아????
12:13 l 조회 1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1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6
12:10 l 조회 2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