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3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운 좋고 나쁨에 따라 달라짐 
대표 사진
익인1
공감 괜히 운칠기삼이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운이 10임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더 열심히 살아야 해
준비 됐을 때 운이 따라주기 시작하면 아우토반 타는겨
언젠간 한 번은 꼭 그 때가 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맞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이거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야 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결국 이 말이라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력을 하면 뭐 그 노력이 운이 탄다 그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력 안한 사람이 잘된 경우는 뭐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운이99프로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운때문에 인생안풀리는것같으면 유튜브나 최소 블로그해라 세상에 나같은 사람과 나를 응원하는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알게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구에서 대한민국에 태어난 것 만으로도 운빨 레전드긴해
인구분포상 높은 확률로 중국 인도 동남아 아프리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일단 대한민국에 태어나서 평범한 부모님 둿다면 일단 반은 먹고간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12/23 3:30: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혼자 화났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12/23 3:30: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서 니가 제일 한심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공감함 ㅋㅋㅋ 노력을 하면 보상받을수있는거? 그것도 운이 따라준게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운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칠기삼이 맞아 대신 준비된 자만이 운을 가지고 놀 수 있으니 열심히 노력 하라는거 노력은 배신 하지 않는다하는데 아님 배신은 함 대신 구원도 해줄 수도 있으니 걍 해놓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냐 ㅜ 운도 준비됐을 때 받는 거임...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진짜 삼재라는게 있더라??ㅋㅋㅋㅋㅋ
그냥 운없을때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고
비유하자면 넘어져서 무릎만 까질정도인데 갑자기 골절이되는격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운이긴 한데
나한테 온 운을 100% 다 내 것으로 만들려면 꾸준히 노력하고 준비해야 함
운이 없으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안 풀리고 준비가 안 되어있으면 좋은 운 타고 100이 될 거 30-40정도 밖에 안 돼서 운인지도 모르고 지나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하지 태어난 순간부터 운이야 아프리카 난민 자식이랑 일론머스크 자식이랑 같을 순 없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회는 누구에게나 온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폴인오트랑 스프링모닝2
0: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