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4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사귄지 한달 반 정도 됐는데 연락하는것도 처음이랑 너무 다르고 연애초 같은 느낌이 없어
저번에 만나서 무슨 얘기하다가 우리 썸탈때 얘기가 나왔어
근데 썸탈때는 내가 별로 안좋아해서 자꾸 짜증부리고 그랬거든 그 얘기 하면서 내 속마음을 말했어
그때 솔직히 내가 짜증 많이 부렸던것도 맞고 그냥 그렇게 떠날거면 떠나라는 마음이었다 라고 말했거든
그리고 일주일전엔가도 또 이 얘기 하길래 난 또 똑같이 말했지 난 그때 마음이 없었다고
근데 그때 이후로 텐션이 많이 줄었다는거야

어제 이거에 대해 전화로 얘기했어
썸탈때 나 새벽4-5시에 일 끝나면 그때까지 안자고 나 기다려서 전화하고 그랬어 (한 2번)
근데 그때 생각해보니까 내가 고맙다는 말도 한번도 안했지 않냐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솔직히 내가 썸탈때 오빠한테 별로 마음 없었다는거 알지않냐면서 그래서 난 고맙지가 않았다 오빠가 좋아서 한거 아니냐 그랬거든
내가 그때 떠날거면 떠나도 상관없었다
이말 때문에 정떨어질만한거야?
그때 이후로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됐대

상대 mbti는 ENTP야
자존심 엄청 세
대표 사진
둥이1
나 엔팁인데 진짜 개정떨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이유말해주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꼴같잖게 (이런 표현 미안 ㅠ) 갑질하는 느낌…? 안 좋아하더라도 서로간의 예의는 지켜야지 그냥 매너도 없고 논리도 없어 보여 팍 식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그때 나는 내 속마음을 말했으면 안됐던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솔직한 게 문제가 아니지 본인 입으로 당당하게 나 너 안 좋아해서 무례하게 굴 테니까 니가 싫으면 나가 떨어져라는 심정이었다, 이 말은 그냥 무례한 거잖아
차이를 모르겠어? 너 엠비티아이는 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enfp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럴수있겠네 그럼 다시 텐션 돌아오게 할수 있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럼 모든 걸 돌려놔야 함 생각해보니까 내가 무례했다, 네 진심을 호도하려는 건 아니었다, 노력해준 만큼 나도 노력하는 중이라고 물꼬 터봐
쉽지는 않을 거야…….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니가 연예인급 외모에 개똑똑한 육각형의 사람이어도 이미 한번 이미지가 최악으로 박힌 거라…
무튼 진심으로 다가가봐 잘 해보고 싶은 거라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이사람 성격상 막 강아지처럼 앵기고 애교부리고 이런거 안좋아해 그래서 처음에 난 되게 쿨한것 같아서 매력있다고 했어 근데 내가 이런 저자세(?)로 나와도 괜찮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내가 지금까지 만났던 사람들 중에 제일 예쁘대 예쁜건 상관없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엔팁들 말 안 통하는 사람 진짜 싫어해…. ㅠ 핀트가 맞아야함 앞으로도 잘 안 맞을 것 같은데 여기서 끝내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지금 쿨한 거를 넘어서 무례하고 논리가 아예 없어 보이는 거라 솔직한 사과를 해야한다는 거지, 애교를 부리라고 한 적 없음
예쁜 건 관련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전화로 내가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내가 그렇게 말했던게 좀 생각없어보이고 많이 기분나빴겠다 라고 말하면 둥이라면 어때? 풀릴것 같아?
얘기 잘 들어줘서 고마웡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는 그럼 풀릴 것 같기도 해ㅠ 말이 통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기연애 이별하고 재회해본 익들 있어?
23:27 l 조회 4
깨붙 자주하는 개노답 정병 연애 해본 사람 잇어? 1
23:25 l 조회 7
남자 33살이면 어리다고 생각햐?1
23:24 l 조회 19
너랑 놀러 다니고 싶어2
23:21 l 조회 12
재회주파수 듣다 현타와서 끔 ㅎ1
23:20 l 조회 13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2
23:18 l 조회 15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11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5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6
23:17 l 조회 18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5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22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31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1
23:07 l 조회 71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53
고민..
23:00 l 조회 12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20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2
22:59 l 조회 18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5
22:55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