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5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밝아서 좋아했지만 활발하되 할말 다해야하고 갈등 일으키고 
이런 사람 만났으면 다음번엔 조용하고 좀 내향적이고 비슷하고 갈등 안 일으키는 그런 사람한테 끌려? 

아니면 그럼에도 매력이 가는 사람은 기존에 좋아했던 성격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잇팁 여자긴 한데 밝은 거 좋고 할 말 다 하는 거 좋은데 갈등 일으키는 건 싫어...
근데 나랑 완전 반대성향 예를 들면 enfj 같은 사람은 안 맞긴 하더라 하나는 맞아야 함 S/T중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별 거 아닌 걸로 서운하다 하거나 (근데 말하지만 빨리 까먹고 넘어감) 그런 것도 싫어? 차라리 갈등 진짜 서운한 거 얘기 안 하는 사람이 낫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서운하다고 그냥 말하는 건 괜찮은데! 서운해서 틱틱거리고 나한테 말투 달라진다거나 부정적으로 표출하는 건 싫어!!!
서운한 걸 그냥 그 자체로 전달해주는 거면 괜찮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내향 외향은 상관없고 너무 감성적인 사람 싫어 NF유형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 댓글 봐줘. 계속 서운한 거 얘기하는 사람보단 차라리 좀 참고 얘기 안 하고 안 싸우려는 사람이 나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서운한 이유가 뭔데? 나는 내가 납득할 수 있는 이유가 있으면 서운함을 말해줬으면 좋겠는데 별 이상한 이유로 서운하다고 하는 거는 싫어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10:30 l 조회 1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5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4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2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4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0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29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0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32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39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4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1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3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96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10
9:2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