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6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나 유행하는 간식 같은 거 찾아먹는 편인데
대부분 맛있게 먹었거든 근데 두바이는 진심!!!!!
맛있는 거 모르겠음 ㅜㅜ 단 거 좋아하는데도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피스타치오가 별룬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피스타치오 좋아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나쁘지 않은데 굳이 사먹을 정도는 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12/23 3:30:3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닌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ㅂㄹ야 ㅋㅋㅋㅋㅋㅋ 내 돈 주고 안 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여러번 사먹었는데…. 걍 맛잏긴 한데 고급 크런키 느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넘 비싸 쫀득쿠키 하나에 6,000원 넘고 이러니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피스타치오 맛에 감흥이 1도 없어서 관심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좋아하는데 안 좋아하는 사람도 많을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두쫀쿠 먹어봤는데 그닥이었음.. 내돈주고는 안 사먹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냥저냥이야 있으면 먹는데 내돈주고는 안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너무달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잘 모르겠음 취향이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알러지있음 ㅠㅠ한번먹었는데 맛도 그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흠... 뭔가 고소 뻑뻑 이런 걸 안 좋아하는 거 아닐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왜 유명한지 모르겠음.... 입안에 너무 텍스쳐가 많아서 부담스럽고 너무 달고 너무 비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피스타치오 안좋아해서...
대신 말차는 좋아함ㅋㅋㅋㅋㅋ 요즘 행복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딱 한번 먹어보고 너무 달아서 안먹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안에 비주얼도 살짝 거부감 들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바하니까 더 먹기 싫음 쓸데없이 비싸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ㄷ 싫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안좋아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맛은 있는데 그 정도 가격으로 먹고 싶다!!!하고 끌리진 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두바이 뭘로 머거봣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바이 초콜릿이랑 쫀득쿠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직 한번도 안먹어본 나 레전드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한번도 안먹어봄 피스타치오 안좋아하기도하고 별로 먹고싶게 안생김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 그렇게 맛있디 않은데 일케 말하면 내가 맛있는데에서 안먹어서 그렇다 그럼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가 진짜 맛있는 걸 못 먹어봐서 그래~ 거기 말고 ㅇㅇ에서 먹어야 됨 < 이렇게 한 세트임 ㅋㅋㅋㅋㅠ변함없는 레파토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별로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슨 음식이든 취향타는거지 뭐... 난 너무 좋아하는데 누가 별로라고하면 오히려 부러워ㅋㅋㅋㅋ 나는 맛있는데 비싸서 맘껏 못사먹으니까 슬프거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두바이 초코릿은 ㄹㅇ 별로였는데 빵에 있는건 너무 맛있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주변에도 안좋아하는 사람 있더라. 식감이라 피스타치오 맛을 싫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피스타치오는 좋아하는데 왜 두바이는 별로일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대 많이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홀 나 그반대 단거 디저트 안좋아하는데 두바이 식감땨먀 냥좋아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여러군데에서 먹어봤는데 막 계속 끌리고 먹고싶은 느낌 전혀 안 나 그래서 오히려 좋음(?) 가격도 비싼데 계속 생각나는 맛이면 파산핑되니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6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1
4:01 l 조회 6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3
4:00 l 조회 38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6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2
3:59 l 조회 6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1
3:59 l 조회 7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4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4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6
3:52 l 조회 98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7
3:51 l 조회 18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2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4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8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10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39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8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4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24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45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