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위염맞나?
장꼬이는 느낌, 배에 가스찬 느낌
근데 응가는 안나와(아파서 3일동안 뭐 제대로 안먹음;)
구토감은 없음
속쓰림, 배꼽위 명치바로아래가 은은하게아파
심하게아프면 허리제대로 피기도 힘듬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이거 위염맞나? 장꼬이는 느낌, 배에 가스찬 느낌 근데 응가는 안나와(아파서 3일동안 뭐 제대로 안먹음;) 구토감은 없음 속쓰림, 배꼽위 명치바로아래가 은은하게아파 심하게아프면 허리제대로 피기도 힘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