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3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전문대 나옴 서울이야
세후 월급 215만원
근데 야근2시간하면 수당 잘챙겨주고 저녁식비도 줘서 내가 야근 자주하거든?
그래서 결론적으론 한달에 세후 240~250만원 받아
평균은 될까?..좀 적은편인가ㅠㅠ..참고로 일 강도는 쉽고 사무직임
대표 사진
익인1
평균살짝 이상 아닌감 세후 250이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5면 평균보다 좀 이하같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앙... 내기준 체감 평균은 세후 220쯤 같음 ㅋㅋㅋ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평타~평균 이상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데다 물어볼 시간에 통계를 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봤는데? 남들 생각 궁금해서 올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근하면 평균 이상? 나 저 나이때 뼈빠지게 야근해서 세후 230받음ㅋㅋㅋ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지금은 몇살ㅇ구 얼마받아?? 뭔가 목표로 삼고싶어서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지금은 백수..🥲인데 27이얌! 내가 다니던 곳이 워낙 박봉인데 빡쎈 곳으로 유명하긴 했어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돈많이주는만큼 굴리긴 하도라..이직 생각 하는중인데 고민이야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후 215 요즘때엔 너무 적긴하다... 환승이직 알아보자ㅠㅠ 쌩퇴사는 진짜 비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치ㅜㅜㅜㅜ 이직이 답이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얼마 받아??
0:27 l 조회 1
난아직어리구나 나한텐 근장하면 근로장학생이야....
0:27 l 조회 1
쌩퇴사하고 이직 안하고 있는 사람 있어?
0:27 l 조회 2
나 근로장려금 이만큼 나오는거야????
0:27 l 조회 4
아 일하니깐 스트레스받아서 너무먹어
0:27 l 조회 3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41
쿠팡 망할일 없어?4
0:25 l 조회 15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1
0:25 l 조회 11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2
0:25 l 조회 72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13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22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6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3
0:25 l 조회 10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2
0:24 l 조회 10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3
0:24 l 조회 8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4
0:24 l 조회 7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4
0:24 l 조회 96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2
0:24 l 조회 6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