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6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낮 발언이 아니라 ㄹㅇ 의문임 상대는 잘생기고 인싸라 지인이 되게 많은데 그 중에서 연예인급으로 이쁜 사람도 엄청 많거든? 그리고 이 사람이랑 나랑 겹치는 지인중에서도 되게 괜찮은 분 많은데 어쩌다 내가 눈에 들어왔을까..? 신기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연예인급으로 예쁜애들은 이미 다 만나봐서 얼굴이 다가 아닌걸 알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성격이 좋아보이거나 걔만 아는 너의 좋은점이 있을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에서 호감이 느껴졌을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 감도 안 잡힘 다음에 물어봐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연애를 한번 해봤고 못생긴 여자랑 잠깐 해봐서 예쁜여자 만나고 싶음 근데 주변에 예쁜 여자 많이 만나본 남자들 보면 결혼할때 못생기진 않았지만 예쁜여자 굳이 안찾더라 여자도 이효리 잘생긴 남자랑만 연애하다 결혼은 이상순이랑 했잖아 이게 그 사람의 결핍인것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외모가 아닌 다른부분이 마음에 들었나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도 무조건 짱잘이어야 관심이 간다 이건 아니잖아 어느정도 본인 취향이기만 하면 외모쪽으로는 오케이고 다른 부분을 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그렇지 ㅋㅋㅋㅋㅋ 걍 저렇게 잘생긴 사람 처음봐서 더 의문이었나봐 나에게 너무 과분한 외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웅 썸타고 있는거면 이미 그 사람 외적 기준은 패쓰한거니까 자신감을 가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큐큐큐큐큐 고마워..!!!! 별 글 아닌데 좋은 말 해주니까 갑자기 기분이 엄청 좋아지네 잘자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수수하게 이쁜 스타일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음… 수수한 느낌은 아니야 약간 남방형임 얼굴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만의 매력이 있으니까 좋아하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덕분에 자신감을 좀 더 얻고 간당 ㅋㅋㅋㅋㅋㅋ 좋은 꿈 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도 좋은 꿈 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생각보다 너 눈에만 잘생겼을지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진짜 아니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 매력이 있나봐ㅎㅎ 주눅들지 말고 당당하게 지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뻘글인데 다들 좋은 말 해줘서 좀 더 자신감을 가져볼라공 ㅎㅎㅎㅎ 늦은 시간 댓 달아줘서 고마워 잘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너도 연예인급으로 예쁜 거 아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치
그남자가봣을때 너가 예쁘고
매력이있으니까 ~~~~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
16:05 l 조회 2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3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
16:04 l 조회 4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5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6
15:59 l 조회 41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7
15:52 l 조회 45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26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0
누가 예민한거야? 둘다 이상해? 8
15:48 l 조회 48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4
15:45 l 조회 22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1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37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4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54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0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39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4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46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7
15:17 l 조회 62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4
15:1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