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7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난 지금 본과생이라 많이 바쁜편인데 연락 평소에 엄청 잘함
항상 내가 먼저 전화함 
여친이 우리집 올때마다 밥 다 내가 차림 내가 정리하고 내가 설거지함 
동갑 대학생인데 데이트비용 웬만해서 8대2… 심지어 그 2도 내가 사지 말라고 해도 걔가 마음 불편하다고 사는거
가족이랑 보내는 날도 여친이 보고싶어하면 그냥 가족약속 뒤로 하고 여친 만남

근데.. 그래도 나 정도면 내 생각엔 잘해주는 편 같은데
어쩌다가 사소한 잘못 하나 하면 여친이 싸늘해져..
여자들은 원래 그럼?ㅠ

사소한 잘못 리스트
1.술자리에서 4시간 연락안보낸적 있음 (8시~12시)
참고로 나한테 술자리는 한달에 한번 있을까말까 정도..
한 20년 이상 OB선배들 상대하고 그러느라 정신도 없고 빨리 취해버려서 그때 그런듯 

2.친구랑 게임하느라 전화 못받은적 3번 정도..

3.바로 집앞 볼링장 형이랑 말 안하고 갔다가 여친 또 화남..
말안한건 잘못인거 아는데


내 잘못들이 기존에 잘했던거를 무색하게 만들 정도로
화나게 만드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얘가 나한테 잘 사주고 잘해주니까 이정도 화나는건 넘어가야지..그래 참아야지.. 하는것도 졸라 웃기지않아? 말 안하면 상대방은 이 행동이 나를 기분나쁘게하는걸 모를테니까 난 걍 바로바로 말해주는 편임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빡치는 행동은 맞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별개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너무나도... 너 여친이 만약에 너가 잘해주는거 관련으로 조금만 덜해줬는데 뭐라한다 그거면 여친이 익숙해져서 당연하게느끼네 뭐네 하면서 여친탓했을텐데 전혀 다른문제잖아 ㅋㅋㅋㅋㅋ 잘대해준다고 내가 화나는걸 왜 참아야함.. 그게 연인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여자 기준에서 봤을 때 그러면 내가 잘해주는편도 아닌거같아?
2.내가 쓴 잘못들이 그렇게까지 화가 나는 정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 잘해주는거 맞음
2. 화 날만한 일임 근데 1번은 이유 설명해주면 반복하지않는이상 그냥 그러려니 넘어갈거같고 2번은 내기준 별로 화안남 (급한일있어서 꼭 전화해야했던거 아니고서야) 3번은 개짜증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한건 잘한거고 잘못한건 잘못한거지 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여자 기준에서 봤을 때 그러면 내가 잘해주는편도 아닌거같아?
2.내가 쓴 잘못들이 그렇게까지 화가 나는 정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해주는편인거 맞음
근데 그건 그거고 2,3은 니가 잘못;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잔다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여자 기준에서 봤을 때 그러면 내가 잘해주는편도 아닌거같아?
2.내가 쓴 잘못들이 그렇게까지 화가 나는 정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번 잘해주능 거 맞음 여자 본인도 알고 있음
2번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인간에 너무 기본적인 연락을 안하는거라 화날맡하긴해ㅠ 직장회식도 저정도로 연락안하진않고 게임하느라 전화못받는거나 말안하고 놀러나가는건 사형감임 내기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는 연락 진짜 많이 하고 사소한거 다 보고하는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
0:11 l 조회 1
윗집 미쳤나...
0:10 l 조회 1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1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
0:10 l 조회 1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
0:10 l 조회 1
하닉 걱정안하고 자도되냐
0:10 l 조회 1
턱 많이 길어보여??
0:10 l 조회 1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0:09 l 조회 1
뭐가 더 허무한 죽음같음?
0:09 l 조회 1
창문 여니까 막 지지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벌렌가?
0:09 l 조회 1
울산익들아...울산 남구 인프라 어때???
0:09 l 조회 1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1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1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
0:09 l 조회 1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1
0:09 l 조회 1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1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6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
0:08 l 조회 14
취준생인데 자가면역질환 걸렸어
0:08 l 조회 5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