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9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아픈거 다 나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애초에 미안하다고 하긴하는데 상대가 그래도 별 신경안쓰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상대쪽에서 미안하단말없이 다른날짜 잡으려고 하는거 오케이라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너 맘이 불편하면 만나지마 불편한 마음 가지고 만나면 만나서도 별로 재미없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약간 엥스럽긴한데 흐린눈 할수있을 정도? 근데 익인이는 혹시 어떤 생각으로 저거에 별생각 안드는지 알려줄 수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걍 아파서 정신없는갑다~ 정도? 말투가 어떤데? 미안하다가 없어도 미안한 기색이 있지 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런 기색은 안보이고 그냥 계속 자기 상태만 말하다가 다시 날짜 잡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흠.... 이런일이 처음이야? 난 처음일땐 아무생각 안드는데 어느정도 쌓이면 갑자기 신경쓰이게 되더라 ㅠ 약속잡았으면 걍 잊자 만나서 괜히 생각나서 흠칫흠칫하게된다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미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놉 사과는 해야징
나는 그런일 있으면 꼭 하는뎁 아프든 뭗느 어쩄든 내가 약속깬거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타자칠 수 있을 정도면 미안해 ㅜㅜ라고는 보내야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워드⬇️
0:45 l 조회 2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9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6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3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2
0:43 l 조회 15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7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5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7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3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9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43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10
0:42 l 조회 2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10
0:41 l 조회 57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5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3
0:41 l 조회 27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2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