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말고 맘 터놓고 얘기하고 시간나면 맛집가고 놀러가는 동성친구 사귀고싶다 ㅠㅠ
대학때는 항상 새로운 만남들의 연속이었는데 나이먹으니까 이런 친구 만나기가 너무 어렵네 흐엉
다들 어디서 친구 사귀니?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남자친구말고 맘 터놓고 얘기하고 시간나면 맛집가고 놀러가는 동성친구 사귀고싶다 ㅠㅠ 대학때는 항상 새로운 만남들의 연속이었는데 나이먹으니까 이런 친구 만나기가 너무 어렵네 흐엉 다들 어디서 친구 사귀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