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2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주변인들이 아무도 이해를 못해줌 내 우울함과 인생자체를
그래서 난 혼자살아야 하나 싶어.. 이거 뭔말인지 이해하은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자세히말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가정폭력 이후로 대입실패 연애실패 돈도없고 그냥 사소한거 하나하나 시도할때마다 잘 안돼 첫단추를 잘못끼운 느김이라 해야하나 길게 설명하기도 귀찮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각자도생이라 원래 내 인생은 나만 이해할 수 있는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걍 어느정도 내 마음을 공감해줫으면 햇는데 그것도 잘 안되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래서 내가 먼저 들어주려고 함
그러면 그 친구들도 내 이야기 들어주더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들어줫엇는데 아무래도 내얘기는 너무 우울해서 그런가 내가 들어준걸로 상충?이안되나바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이해해주는건 너 자신밖에없음... 나도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처럼 실패한사람이 내주변엔 없으니.. 내 인생 얘기하는것만으로 불행전시처럼 보여서 불쾌한가봐 그래서 혼자살아야 하나보ㅓ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좀 많이 힘든 상태인가 보네..
우선 지금 인티 끄고 한숨 자는게 도움이될거같아
지금처럼 우울에 파묻혀있을 때 생각하는건 전혀 도움이안돼
생각 멈추자. 그냥 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도 그러고싶가 집가고싶러..
알바중이라 ㅠ
친한사람들이랑 다 싸우고 깨달음 아무도 날 이해를 못하는구나
내가 내 인생을 말하는것만으로 불쾌함을 전달헤주는거라서 진짜 난 혼자 숨어살아야하나봐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지사지해서 너같은 친구있으면 너도 힘들거야
사람은 각자 자기만의 고통이 있어서
네 고통도 같이 부담해줘 ! 하고 다가오면 불쾌할수밖에없음...
그냥 혼자 견뎌내야지...
그래서 난 걍 ㅈ 고싶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난 남들 고통정도만 되면 진짜 감사할텐데…ㅋㅋㅋ누군가는 나보고도 그생각 하긴 하겟지?아직 몸은 별로안아프니까…. 그냥 딱 한사람만 잇으면 좋을거같은데 그냥 딱 진짜 딱 한명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너가 한말이 마자 비교는 하지말자 그러니
나도 그생각 많이함 근데 그 딱한사람이 잇을 확률? 없더라
그냥 ㅈ 는게 편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ㅜㅜ 내가 그래서 연애도햇던거엿거든? 걔는 날 온전히 이해해줄줄알앗는데 그것도 아니더라 ㅠ 근데 그 폭력섞인 애정조차도 이제 그리움 그거라도 받아야 그나마 살거같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돌아가자 걍 사는거 ㅈ같은데 그나마 편한데라도 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엉..ㅠㅠㅠ 그래야겟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굿걸 오늘은 집들어가서 빨리 디비자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넌혹시 머가그렇게힘들어?물어봐도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 외모정병 연애정병 등등 예전에 이성관련해서 일이 좀 있었는데 원래도 외모정병잇던거 정말 심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나도..ㅋㅋㅋㅋ나도 외모정병도 잇어 연애가 사람 미치게하는구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소개팅 갔다가 9시쯤 집오고 상대방한테도 카톡왔는데
23:40 l 조회 1
혹시 플립6 쓰고있는 익들아 ㅠㅡㅠ 🙏🏻
23:40 l 조회 3
성형외과 피부과 실장들 돈 많이벌어??
23:39 l 조회 7
남친 이번주에 면허딸거라는데 이유가 넘 기여움ㅋㅋ
23:39 l 조회 19
치열 걸려서 한 달째 매운 거 못 먹는 중1
23:39 l 조회 6
간호사익들 있을까 나 탈임상해야하나.. 3
23:39 l 조회 9
떡볶이 냉장보관 4일차인데 먹어도 돼?
23:39 l 조회 5
마라탕 떡볶이 먹고싶다아아ㅏㅏㅏ
23:39 l 조회 3
랜덤채팅에서 만나는 거 왜케 부정적이야??? 3
23:39 l 조회 14
그래~ 은따아니고 내가 환청 망상있는거지?2
23:38 l 조회 18
이용하는게 나쁜거야?2
23:38 l 조회 7
공무원 신입인데 책상에 초미니화분 두는거 에바..?
23:38 l 조회 9
주식 호재 없으면 안올라?
23:38 l 조회 5
네일팁 사이즈 측정 이렇게 하는거 맞아??
23:38 l 조회 5
배불러서 너무 눈물이 나내
23:38 l 조회 6
아씨 미안하다 고맙다 제대로 말로 안하는 새들 진짜 못배운 것 같음2
23:38 l 조회 11
공기엽 고졸전형이랑 대졸이랑 급여,대우등등차이 많이나??
23:38 l 조회 4
우리엄마 나 남친있는것도 모르는데 결혼얘기하면
23:38 l 조회 8
게임하다가 50만원 날리게 생김
23:38 l 조회 9
이 옷 밑에 무슨 색 바지 입어야될까…?
23: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